포토갤러리
상명대 경영공학과 캡스톤 발표대회
안녕하십니까? 상명대 경영공학과 입니다. 2024년 11월 1일, 캡스톤 졸업논문 1차 발표를 개최했습니다. 다양한 주제로 발표를 해주신 학생분들께 감사합니다. 고생 많으셨습니다.
제 4회 지역(민)과 함께하는 교육의 현황과 과제(경영공학과 주최 포럼)
안녕하십니까? 경영공학과 입니다. 2024년 10월 30일에 경영공학과 학생들을 포함한 학교 구성원 대상으로 제 4회 지역(민)과 함께하는 교육의 현황과 과제 주제로 지산학연 혁신 포럼을 개최했습니다. 이날 유재필 교수님께서 리빙랩과 늘봄학교 관련해서 발표를 해주셨습니다. 많은 학생들이 지역 발전에 큰 기여를 하기를 기대합니다. 감사합니다.
2024년도 2학기 개강파티
안녕하십니까? 경영공학과 입니다. 2024년도 2학기 개강파티를 진행했습니다. 이번 행사를 준비한 학생회와 참여한 학생 모두, 고생많았습니다. 즐거운 개강파티가 되었길 기대합니다. 한 학기 화이팅 하세요 ^^ 감사합니다.
상명대 경영공학과, FN자산평가와 현장실무교육포럼 성황리 개최
안녕하십니까? 경영공학과 입니다. 상명대학교 경영공학과 졸업생 중에서 많은 학생들이 금융 분야, 특히 자산평가사에 취업을 하고 있습니다. 국내에서 단일 대학, 단일 학과로는 가장 많은 졸업생들이 자산평가사에 근무하고 있습니다. 최근에는 그 중 하나인, FN자산평가에서 포럼을 개최했습니다. 이날 포럼에는 유재필 교수님의 "지산학의 성공적인 연계" 발표를 시작으로, 홍정식 상명대학교 특임교수(현 FN자산평가 본부장)님과 백상한 FN자산평가 실장님의 발표를 진행했습니다. 이번 포럼에는 서울캠퍼스와 천안캠퍼스의 다양한 학생, 약 50명이 참여함으로써 자산평가사 취업에 대해 뜨거운 열기를 느낄 수 있었습니다. 앞으로 더욱 번창하는 경영공학과가 되길 기대합니다. 감사합니다. [관련 보도자료] https://www.ggilbo.com/news/articleView.html?idxno=1037060
경영공학과, 2024 진로이음박람회 부스 운영
안녕하십니까? 경영공학과 입니다. 상명대학교 경영공학과는 학부 대학생과 교수님과의 다양한 외부 활동을 수행하고 있습니다. 최근에는 2024 진로이음박람회 부스 운영을 학과장인 유재필 교수님과 학석사 연계과정 학생들과 진행했습니다. 특히 이날에는 부여지역의 많은 고등학생들이 경영공학과에 큰 관심을 갖고 진로 상담을 받았습니다. 앞으로 더욱 멋진 신입생 분들이 입학하길 기대합니다. 감사합니다.
경영공학과 고교 전공특강 진행
안녕하십니까? 경영공학과 입니다. 2024년 7월, 청수고등학교와 평택여자고등학교에서 유재필 학과장님께서 경영공학과 전공특강을 진행했습니다. 특강에는 교수님 외로 경영공학과 학석사연계과정과 학부생 등 함께 참여해서 고등학생들에게 다양한 전공 활동을 수행했습니다. 고생 많으셨습니다. 감사합니다.
경영공학과 디지털문화유산페스타 참여
안녕하십니까? 2024년 5월 24일부터 26일까지 공주고마아트센터에서 개최한 "디지털문화유산페스타" 행사에서 상명대학교 경영공학과 학생들이 AI코딩을 활용한 디지털문화유산 교육 부스를 운영했습니다. 이날 행사에는 상명대학교 김미형 부총장님과 함께 최원철 공주시 시장님, 박미옥 의원 등이 참여해서 많은 격려를 해주셨습니다. 그리고 부스 운영 지도교수인 경영공학과 유재필 교수와 경영공학과 학생들이 시민들 대상으로 학과 소개와 코딩 체험 등을 수행했습니다. 감사합니다.
경영공학과 학생들, 대학어울림페스티벌 부스 운영
안녕하십니까? 상명대학교 경영공학과 학생들이 지난 5월 16일에 천안에서 개최한 대학어울림페스티벌에서 부스 운영을 진행했습니다. 이번 부스에서 AI코딩을 이용한 늘봄 교육이라는 주제로 경영공학과에서 공부하는 코딩과 기획, 마케팅 등 경영적인 사고를 결합해 재미있는 활동을 주관했습니다. 활동 지도교수인 유재필 교수님과 참여한 경영공학과 학생들 고생 많았습니다. 감사합니다.
2024년도 경공 학술 MT
안녕하십니까? 경공인 여러분! 2024년 5월 3일부터 4일까지 경영공학과 학술 MT를 대천으로 다녀왔습니다. 재미있고 다양한 프로그램을 즐기고 다들 건강하게 학교로 복귀했습니다. 이번 MT를 준비한 학생회 및 참여한 많은 학생들, 고생했습니다. 감사합니다.
이 사이트는 자바스크립트를 지원하지 않으면 정상적으로 보이지 않을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