센터소개

센터소개

인사말

연혁
융합전자공학과 김성철 융합전자공학과
김성철

상명대학교 융합공과대학은 1994년 전자계산학과, 정보처리학과로부터 비롯된 소프트웨어학부가 2002년 자연과학대학에서 분리, 독립하며 설 립된 이래 컴퓨터과학부와 디지털미디어학부를 설치하고 우수한 교수진 과 잘 정비된 커리큘럼을 마련하여 대한민국 ICT 산업의 중추적인 역할 을 하는 인력을 배출해 왔습니다.

2006년부터는 한국공학교육인증원의 컴퓨터․정보기술교육 인증을 위한 심화 프로그램을 운영하였습니다. 공학인증프로그램은 국제적 기준의 교육품질개선 시스템을 통하여 교육의 질을 향상시켜 산업계에서 요구하는 창의력과 현장 능력, 국제 경쟁력을 갖춘 컴퓨터과학 및 디지털미디 어 전문 인력을 양성하기 위해 도입되었고 2010년 2월부터 컴퓨터․정보기술교육 인증 심화 프로그램 졸업생을 배출하고 있으며 현재까지 대기업, 공기업, 벤처기업 등 다양한 분야로 취업하고 있습니다. 이는 훌륭한 교수님과 성실한 학생들의 열정적인 노력으로 일구어진 것으로 여러분들이 더욱 계승 발전시켜야 할 부분입니다.

우리 융합공과대학은 스티브 잡스, 빌 게이츠를 능가하는 ICT 신화를 창조할 여러분들에게 가르침과 깨달음을 쉼 없이 제공하는 마르지 않는 샘물이 될 것입니다. 부디 여러분의 꿈을 이루기 위해 날마다 새로운 각오로 정진해 주기를 바랍니다.